본문 바로가기
---주식공부---/초보 주식 공부 순서

(주식 공부의 순서) 1. 목표 세우기

by 2040FACTORY 2021. 4. 1.

주식 공부의 첫 걸음은 나의 목표 세우기!

정말 뻔한 얘기다 ㅋㅋㅋㅋㅋ

 

일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를 세우기 그리고 그것을 글로 쓰면 더욱 더 좋다는 이야기는 참 많이 들었다.

 

하지만 정말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글로 써본적이 있는가?

생각하면 단 한번도 없다.

 

일단 목표를 세워보자!

목표 세우기가 너무 막막했는데, 나에게 지금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니 그것을 지키기 위해 내가 할 일(=목표)도 쉽게 정할 수 있었다. 

 

목표를 세우고, 그것을 숫자로 만들어보고, 그것을 현실화 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보자!

 

이것이 주식 공부의 시작이다.

 

아래는 내가 목표를 세워본 기록이며, 나는 2021년 3월에 시작했다. 

 

 

 

 

'주식공부/목표 세우기' 카테고리의 글 목록 (tistory.com)

 

'주식공부/목표 세우기' 카테고리의 글 목록

년20%로 20년이면 40배

40timesin20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