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---투자 기록---/줍줍

(줍줍) 오늘 기준으로 52주 최고가 대비 하락 많이 한 미국 주식 반토막 정도 wimi hyln xlfleet 선다이얼 워크호스 블랙베리 유티니 스킬즈 레모네이드 틸레이

by 2040FACTORY 2021. 3. 19.

52주 최고가 대비 하락 많이 한 주식 

+ 500만불 이상 거래량

+ 가격 USD 1000만 이상 

 

중에 내가 이름 들어본 주식들 

 

중국 홀로그램

 

하일리온

 

 

 xl fleet

 

 

선다이얼

 

 

워크호스

 

 

 

블랙베리 

 

 

 

 

틸레이

 

 

 

 

c3 ai

 

여기까지 최고점 대비 -60%인 친구들

 

 

씹씹이

 

 

벨로다인

 

내가 보유했었던 종목

 

에딧

 

유전자 가위였던듯

 

 

 

오큐젠 제약

 

플러그 파워

 

전기차 충전소 였던가

 

 

이것도 친환경

 

 

중국전기차

한 4등 정도였던 전기차인거 같은데

 

 

어펌

 

핀테크 .. 가물가물

 

여기까지가 얼추

 

50%하락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노우 플레이크

 

초기 가격이다

 

우주 여행 버진갤러틱

 

내가 잠깐 보유했던 종목

 

 

 

핀테크 보험사

 

내가 65에 사서 130에 팔았던 종목

 

회사는 좋다

 

 

패스틀리

 

CDN 업체

 

내가 잘 모르는 분야

 

 

 

 

 

도어 대시 

 

많이 싸졌네

 

미국의 배민

 

 

 

 

스킬즈

 

내가 보유했던 회사

 

당분간은 적자 예정

 

인터넷 도박 게임 사이트 

 

 

-47%

 

 

 

 

전기차

 

중국 전기차였던듯

 

 

 

팔란티어

 

빈라덴 잡은 회사

 

 

 

 

여기까지 -45%

 

 

 

유니티

 

내가 보유중인 종목  ㅎㅎ

 

 

 

오늘 사고 싶은 종목은 없다

 

조금 더 떨어지면 줍고 싶은 종목은 있다

 

그런데 과연 오늘보다 더 떨어질 날이 올지 아닐지 ㅎㅎㅎㅎㅎ

 

 

 

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.

728x90

'---투자 기록--- > 줍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성장주 하락폭 줍줍  (0) 2022.01.22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