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차대조표 결손은 중간 기간 동안 계속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. 9월에 재무부 증권 및 기관 모기지 담보부 증권(MBS) 상환 한도가 두 배로 늘어남 에 따라 대차 대조표 결석 속도는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증가할 예정이 었습니다. 국채 시장과 MBS 에이전시 시장은 금리 불확실성이 높아짐 에 따라 두 시장의 유동성 여건이 낮은 수준을 유지했지만 계속해서 질 서 있게 작동했습니다.
그러나 최근에는 기업의 미래 신용도에 대한 기대가 다소 악화 되었고 신용등급이 낮은 가구의 일부 신용 유형에 대한 연체율이 상승했습니다.
. 주택담보대출의 차입 비용은 증가하여 2008년 이후 최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
. 대조적으로, 신용 카드 및 자동차 신용 연체율은 2분 기 동안 특히 서브프라임 차용자 사이에서 상승했으며, 서브프라 임 자동차 대출 연체율은 역사적 평균보다 약간 높은 수준에 이 르렀습니다.
참가자들은 위원회의 통화 정책 조치와 긴축 재정 상황의 영향을 반영하여 주거 투자 및 기타 이자에 민감한 지출의 현저한 둔화가 계속되고 있음을 관찰 했습니다
많은 참가자들은 임금-가격 악순환이 아직 발달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위험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.
참가자들은 다양한 글로벌 역풍이 기여 요인으로 가장 두드러지게 인용되면서 실질 GDP 성장률에 대한 위험이 하방에 가중될 것이라 고 광범위하게 판단했습니다. 이
정책 입안자들은 이번 회의의 금리 인상이 수급 불균형을 완화 하고 인플레이션을 2%로 되돌릴 수 있도록 위원회의 통화 정책 기 조를 충분히 제한적으로 만들기 위한 또 다른 단계라고 말했습니 다.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을 위원회의 2% 목표로 되돌리겠다는 강한 의지를 재확인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노동 시장이 둔화되더라 도 이 과정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.
참가자들은 통화정책 기조가 더욱 강화됨에 따라 어느 시점에서는 정책 조정의 누적이 경제 활동 및 인플레이션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 하면서 정책 금리 인상 속도를 늦추는 것이 적절하게 될 것이라고 보았다. 많은 참여자들은 일단 정책 금리가 충분히 제한적인 수준 에 도달하면 인플레이션이 2% 목표로 돌아가는 과정에 있다는 강 력한 증거가 있을 때까지 한동안 이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 참가자들은 연준의 대차대조표 규모 축소 를 위한 위원회의 계획에 따라 대차대조표 유출이 9월에 계획된 최 대 속도로 이동했으며 그 속도로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이러한 정책 조치는 가 격 안정을 회복하는 데 필요한 더 엄격한 정책과 경제 활동에 대 한 더 엄격한 제한을 포함하여 고착된 높은 인플레이션과 관련된 훨씬 더 큰 경제적 고통을 예방할 것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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